소셜마케팅의 본분

소셜마케팅의 방법과 책임론

어떤 종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든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에 있어 결정적인 요소임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많은 브랜드에게 온라인 세계를 어떻게 탐색해야 할지 이해하기 어려운 도전적인 과제입니다.

Blue Fountain Media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마케터의 90%가 소셜 미디어가 그들의 브랜드에 거대한 노출을 생성했다고 진술했습니다. 이는 소셜 미디어가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에이전시 또는 브랜드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부분임을 의미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이점은 상당하며 비용 효율적이므로, 투자하지 않는 어떤 브랜드도 명백한 기회를 놓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불확실성을 없애주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고려하기 전에 모든 비즈니스가 알아야 할 상위 10가지 이점을 개요화했습니다…

  1. 브랜드 인지도와 ‘버즈’
    •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 온라인 존재 증대를 보장하는 콘텐츠를 통해 비용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행하는 가장 쉬운 도구 중 하나입니다. 소셜 미디어 에이전시는 브랜드를 이전에 비해 더 넓은 관객에 공개하도록 돕습니다. 상호 작용을 시작하면 온라인 평판이 증가하기 시작합니다. 온라인 노출 증가는 새로운 고객 리드를 생성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전환을 생성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알고리즘은 페이지에 팔로워나 참여가 적더라도 프로필을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으며 일단 온라인에 존재하면 ‘버즈’는 아주 빠르게 증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관객들은 종종 서로 상호 연결 및 상호 작용하기 때문에 온라인 브랜드 인지도는 무한한 기회입니다.
  2. 트래픽 증가
    • 소셜 미디어가 없으면 온라인 트래픽이 제한됩니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이나 웹사이트에서의 인바운드 트래픽은 전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현재의 관객 외부 관객에 도달하는 완벽한 도구입니다. 게시하는 모든 콘텐츠를 잠재적으로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로 생각하세요. 소셜 미디어는 다양한 종류의 사람들과 다양한 배경을 가진 무한한 세계이므로 최대한 많은 콘텐츠를 생성하면 전 세계 다양한 관객들에게 비즈니스를 알릴 수 있습니다.”